과정 및 트랙

마케팅

소개

고객, 경쟁자 등 외부 환경과 기업을 연관하여 고객을 획득하고 유지하는 데에 필요한 종합적인 이해와 세부 분야에 대한 전문지식을 교육하는 과정입니다. 마케팅 트랙에서는 유통 및 서비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소비자 행동, 브랜드 전략 및 모델링 과목 등을 개설하여 최신 경영이론 및 사례에 대한 교육을 통해 글로벌 마케터로서의 역량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교과목

교과목 표
공통필수 전공선택
기업과회계정보 소비자행동
재무관리 마케팅전략
글로벌경영 유통관리
마케팅관리A 서비스마케팅
경영정보시스템 신제품개발및관리
조직행동A 브랜드미케팅과관리
오퍼레이션경영과프로세스혁신 럭셔리마케팅
경영전략 디지털마케팅과소셜미디어
4차산업혁명시대의전략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
스타트업마케팅
마케팅애널리틱스
마케팅리서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