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 및 트랙
마케팅
소개
고객, 경쟁자 등 외부 환경과 기업을 연관하여 고객을 획득하고 유지하는 데에 필요한 종합적인 이해와 세부 분야에 대한 전문지식을 교육하는 과정입니다. 마케팅 트랙에서는 유통 및 서비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소비자 행동, 브랜드 전략 및 모델링 과목 등을 개설하여 최신 경영이론 및 사례에 대한 교육을 통해 글로벌 마케터로서의 역량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교과목
공통필수 | 전공선택 |
---|---|
기업과회계정보 | 소비자행동 |
재무관리 | 마케팅전략 |
글로벌경영 | 유통관리 |
마케팅관리A | 서비스마케팅 |
경영정보시스템 | 신제품개발및관리 |
조직행동A | 브랜드미케팅과관리 |
오퍼레이션경영과프로세스혁신 | 럭셔리마케팅 |
경영전략 | 디지털마케팅과소셜미디어 |
4차산업혁명시대의전략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 | |
스타트업마케팅 | |
마케팅애널리틱스 | |
마케팅리서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