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원장 인사말

지식, 인맥, 커리어 업그레이드의 디딤돌이 될 한양대학교 MBA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장 이상용

 

 

4차 산업혁명의 기술 변화의 시대에 여러분들의 미래를 고민하십니까? 시대의 변화에 맞는 지식을 습득하며, 커리어 업그레이드를 원하십니까?
아시아-태평양 최고의 실용 MBA를 자부하는 한양대학교에 오셔서 여러분들의 꿈을 이루십시오.
한양대 MBA는 현재의 커리어를 중단하지 않으면서 인생 2막에 대한 선투자를 할 수 있는, 그래서 정체될 수 있는 삶에 새로운 동력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실제로 한양대학교 MBA의 경험을 바탕으로 아마존, 넷플릭스 등의 글로벌 유명 기업에 스카우트 되어 인생의 전환점을 맞는 분들이 다수 있습니다.

 

한양대학교 MBA는 2010년 경영교육 국제인증기관 AACSB 로부터의 인증 획득 후, 그 무대를 세계로 확장하고 글로벌 Top School들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경영현장의 새로운 수요에 대응하는 교육과정을 신설하고 최신 경영트렌드를 커리큘럼에 접목한 ESG, 디지털, 문화예술, 의료 등 150여 개 과목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60여 명의 국내외 교수진이 사례연구, 토론식 수업 등 최첨단의 실무 중심 교육으로 여러분의 지식과 커리어를 업그레이드할 것입니다.

 

또한 한양대학교 MBA 동문 전체로 구성되는 경영연구, 레저, 스포츠, 등산, 골프, 밴드, 야구, 영어회화, 봉사, 헬스 등 다양한 동아리가 활동하고 있으며 MBA 재학생들이 설립한 투자회사 HUBSI는 실제 투자 경험과 비법을 공유·발전시키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처럼 다양한 동호회 활동은 여러분의 인맥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드릴 것입니다.
여러분의 지식, 인맥, 커리어 업그레이드의 발판이 될 한양대 MBA의 숨겨진 또 다른 강점은 인간과 세상에 대한 따뜻함입니다.
여러분의 선배, 교수 그리고 모든 직원들이 가족의 품속과 같이 편안함을 느끼면서 여러분이 비전 실현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한양대 MBA에서 여러분의 삶이 확장되는 에너지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한양대학교 MBA는 여러분의 도전을 환영합니다.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장   이  상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