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이동

공지사항

2022-1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기말 강의평가가 아래와 같이 실시됩니다. 강의평가를 하지 않을 시 이번 학기 성적열람(HY-in)이 불가하므로, 기한 내에 강의평가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기말 강의평가 1. 평가기간: 2022.05.30.(월) 13:00 ~ 2022.06.29.(수) 23:59 2. 강의평가 방법 - 한양대학교 포털(HY-in) >> MY홈 >> 내강의실 >> 학기-수업조회 >> 강의평가 * 본인이 수강하는 각 과목별 강의평가입력을 선택(버튼 클릭)하고 평가를 실시한 후 저장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2.05.19

2022학년도 2학기 트랙 신청 및 변경 안내

1. 신청기간 : 2022.05.16.(월) ~ 05.20.(금) 2. 트랙 신청 안내 가. 신청대상 : Hanyang MBA 과정 1기 재학생 나. Hanyang MBA 과정 트랙 경영전략 & 벤처 마케팅 재무금융 경영정보 조직인사 글로벌비즈니스 OSM 회계 기업경영 ※ 기업경영트랙 외의 트랙명은 포털 시스템에서 ‘해당 트랙명/기업경영’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특별한 졸업이수요건이 없는 기업경영트랙을 기본 트랙으로 하고 다른 트랙을 추가 이수하는 개념이며, 추후 학위기에도 동일하게 기재됩니다. 다. 신청방법(온라인 신청) : 한양인(HY-in) 로그인 ⇒ HY-in 상단 메뉴에서 신청 ⇒ 트랙신청 및 조회 ⇒ 조직에서 ‘경영학과’ 클릭 ⇒ 트랙 선택 ⇒ 저장 라. Hanyang MBA 졸업이수요건 (2022학년도 1학기 신입생부터 적용) 공통필수 트랙 공통필수 전공선택 최종 트랙명 공통필수 중 4과목 이수 (다만, 경영학 전공자로서 학사 이상의 학위취득자는 공통필수 2과목 이수) 경영전략 + 해당트랙 전공선택 중 3과목 이수 > 경영전략&벤처/기업경영 마케팅관리A + > 마케팅/기업경영 재무관리 + > 재무금융/기업경영 경영정보시스템 + > 경영정보/기업경영 조직행동A + > 조직인사/기업경영 글로벌경영 + > 글로벌비즈니스/기업경영 글로벌오퍼레이션경영 + > OSM/기업경영 기업과회계정보 + > 회계/기업경영 제한없음 (Self-Designed) > 기업경영 ※ 선택한 트랙에 따라 트랙 공통필수 과목과 전공선택 과목이 다르며, 졸업이수요건은 공통필수 4과목 + 트랙 공통필수 과목 + 전공선택 3과목입니다. 3. 트랙 변경 안내 가. 신청대상 1) Hanyang MBA 과정 2~3기 재학생 2) Professional & International MBA 과정 1~3기 재학생 ※ 졸업 직전 학기 재학생은 트랙 변경 신청 불가 나. 신청방법 : 트랙 변경 신청서 (첨부 자료) 작성 ⇒ 현재 트랙주임 교수님과 변경 트랙주임 교수님 승인 및 서명을 받은 후 행정팀으로 제출 4. 유의사항 가. 트랙 변경은 재학 중 1회에 한하여 가능 (변경 후 취소 불가) 나. 2~3기 재학생의 경우 변경하려는 트랙의 졸업이수요건을 충족할 수 있는 경우에만 트랙 변경 가능 다. 트랙 관련 문의 및 상담이 필요한 경우 트랙주임 교수님께 면담 요청 라. 트랙을 신청한 원우에 한해 향후 트랙주임 교수님의 상담 및 교류 진행 예정 5. 관련문의 및 온라인 제출 : tjfdpdnjs@hanyang.ac.kr / 02-2220-0284 경영전문대학원 트랙주임 교수 안내 과정 트 랙 주임교수 연구실 전화번호 이메일 Hanyang MBA 조직인사 이준구 2220-2584 joonklee@hanyang.ac.kr 회계 송창준 2220-1165 songcj@hanyang.ac.kr 재무금융 강창모 2220-2587 cmkang@hanyang.ac.kr 글로벌비즈니스 이병희 2220-1068 blee@hanyang.ac.kr OSM 최성용 2220-1047 sungyongchoi@hanyang.ac.kr 경영전략&벤처 박병진 2220-2792 bjpark11@hanyang.ac.kr 경영정보 백승익 2220-1062 sbaek@hanyang.ac.kr 마케팅 박정근 2220-2691 viroid2007@gmail.com 기업경영 임형록 2220-1064 hryim@hanyang.ac.kr Professional MBA 의료경영 이창원 2220-2790 leecw@hanyang.ac.kr 금융투자 강창모 2220-2587 cmkang@hanyang.ac.kr 디지털비즈니스 임규건 2220-2593 gglim@hanyang.ac.kr 문화예술경영 이준구 2220-2584 joonklee@hanyang.ac.kr ESG 이상명 2220-2594 sanglee@hanyang.ac.kr 글로벌 YES 조남재 2220-1058 njcho@hanyang.ac.kr International MBA KABS 차경진 2220-1038 kjcha7@hanyang.ac.kr GBM 조남재 2220-1058 njcho@hanyang.ac.kr 글로벌기업경영 이병희 2220-1068 blee@hanyang.ac.kr

2022.05.10

2022학년도 2학기 Hanyang MBA 필드스터디 안내

필드스터디 과목은 학생이 속한 조직의 문제나 이슈를, 그동안 배운 내용을 기초로 지도교수님의 지도하에 한 학기 동안 연구하고 해결하여 하나의 프로젝트를 완성하는 과목입니다. 관심 있는 원우는 신청 기간 내에 행정팀으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 대상 가. 2022학년도 1학기 기준 Hanyang MBA 과정 2기 이상 재학생 나. Hanyang MBA 트랙 : 경영전략&벤처, 마케팅, 재무금융, 경영정보, 조직인사, 글로벌비즈니스, OSM, 회계, 기업경영 2. 신청기간 2022. 5. 16(월) ~ 5. 20(금) 3. 신청방법 가. 지정기간 내에 필드스터디 신청서와 서약서를 행정팀에 제출 (첨부파일 출력) 나. 2022-2학기 수강신청 기간(8월 중순)에 HY-in 포털에서 필드스터디 과목 반드시 개별 수강신청 4. 수업 방법 가. 지도교수 면담 이후 별도의 시간을 정하여 과제를 수행한다. 나. 과제물은 written 형태로 15주차에 지도교수 및 행정팀에 각 1부씩 제출한다. 다. 과제물은 경영사례 ‘경영교육연구’등 학술지의 사례연구 논문 형식에 준한다. 5. 성적 평가 가. 13주차에 과제 구두심사를 하고 15주차에 최종심사를 한다. 나. 구두심사 및 최종보고서 심사 결과 80점 미만일 경우 불합격 처리된다. 다. 공통선택 3학점으로 인정되며 P/F 성적평가, 평점평균에 가산되지 않는다. 6. 우수작 심사 가. 과제 수행 이후 별지의 우수사례추천서를 통해 우수작을 심사한다. 나. 우수작 심사는 경영전문대학원 경영학과장이 한다. 다. 우수작은 학위수여식에서 시상한다. 단, 경영전문대학원 시행세칙 제22조(학위수여 요건)을 충족한 자에 한한다. 문의 및 온라인 제출: tjfdpdnjs@hanyang.ac.kr 02-2220-0284 붙 임 필드스터디 신청서 + 서약서 경 영 전 문 대 학 원 행 정 팀

2022.05.10

2022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안내

2022.04.12

2022-1학기 중간 강의평가 실시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중간 강의평가 시행 안내 1. 중간 강의평가 기간 : 2022.03.29.(화) 13:00 ~ 04.12.(화) 23:59 2. 평가 방법 가. 경로 : 한양대학교 포털(HY-in) → MY홈 → 내강의실 → 학기-수업조회 → 강의평가 나. 평가문항 국문/영문 선택 가능(포털 로그인 시 해당 국가언어 선택) 다. 강의평가 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본인이 평가한 사항에 대하여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3. 중간 강의평가 문항 안내 객관식 평가문항 최소화, 정성평가(주관식 설문) 위주 평가문항 4. 한 학기 강의평가 2회 시행 - 이번 중간 강의평가 외에 6월에도 『기말 강의평가』가 별도로 시행됩니다. 중간 강의평가 결과 활용 1. 학기 중간 수강생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교수-학생 간 상호소통 및 피드백을 통하여 수업 운영에 대한 보완점을 개선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2. 이와 같이 중간 강의평가의 평가 및 설문 결과는 교육 개선을 위한 참고자료로 활용되며 익명이 보장됩니다. 적극적이고 올바르게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2022.03.23

2022학년도 1학기 토요일 수업 온라인 전환 또는 휴강 시 강의실 사용 안내

토요일 수업에 대하여 교강사 대면수업 불가 사유로 인하여 일부 주차 온라인 진행 또는 휴강으로 공간이 필요하실 시에는 해당 과목의 강의실에서 온라인 수업 참가 또는 자습이 가능합니다. 별도 대기강의실은 없으니 대기 공간이 필요할 경우 해당 과목에 배정된 강의실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강의실에서 온라인 수업 듣거나 대기하실 시 방역수칙을 꼭 준수해주시기 바라며, 특히 음식물 취식은 절대 불가합니다.

2022.03.16

MORE
포틀릿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