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 및 트랙
마케팅
소개
고객, 경쟁자 등 외부 환경과 기업을 연관하여 고객을 획득하고 유지하는 데에 필요한 종합적인 이해와 세부 분야에 대한 전문지식을 교육하는 과정입니다. 마케팅 트랙에서는 유통 및 서비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소비자 행동, 브랜드 전략 및 모델링 과목 등을 개설하여 최신 경영이론 및 사례에 대한 교육을 통해 글로벌 마케터로서의 역량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교과목
공통필수 | 경영전략 |
---|---|
마케팅관리 | |
재무관리 | |
조직행동 | |
기업과 회계정보 | |
전공선택 | 광고판촉론 |
마케팅전략 | |
마케팅조사 | |
서비스마케팅 | |
소비자행동 | |
유통관리 | |
럭셔리마케팅 | |
신제품개발 및 관리 | |
브랜드마케팅과 관리 |